교정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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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장교정

출장교정

출장교정절차

출장교정은 계측장비의 이동이 불가능 하거나 고객의 요청에 부흥키 위해, 직접출장방문하여 교정서비스를 지원하는 절차입니다.

  • 1현장교정신청
  • 2접수
  • 3교정예정일자통보
  • 4표준기 소재지이동
  • 5교정실시
  • 6성적서작성
  • 7완료통보/수수료통부
  • 8수수료납입/계산서발행
    성적서/필증/출고
  • 현장출장 교정신청 및 접수

    현장출장교정 계측기 품목또는현황(품명,제조회사,규격/정밀도,기기번호,수량)을 작성하여 당사로 신청 접수함.

  • 메일

    qnq0395@hanmail.net

  • 연락처

    TEL : 051-292-0395 , FAX : 051-292-0397

  • 현장출장교정 가능품목 검토 및 고객과 협의 후 일정확정

  • 현장출장교정실시

    고객과 협의한 일정에 따라 현장출장교정 실시함.
    [처음 거래인 경우나 , 변경사항이 있으신 사업장은 ‘사업자 등록증’ 사본 1부가 필요함.]
    출장교정시 현장에서 교정이 불가한 장비는 PICK UP하여 당사교정 Lab에서 교정실시 후 인계 하도록 합니다.

  • 교정수수료 통보

    납부하실 교정수수료 통보(유선, MAIL, FAX)

  • 교정수수료입금

    교정수수료의 입금은 계좌로 입금 하시기 바랍니다.
    교정수수료는 교정완료된 계측기에만 부과됩니다.

  • 교정성적서, 거래명세표, 세금계산서 등을 발행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