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장교정
출장교정절차
출장교정은 계측장비의 이동이 불가능 하거나 고객의 요청에 부흥키 위해, 직접출장방문하여 교정서비스를 지원하는 절차입니다.
- 1현장교정신청
- 2접수
- 3교정예정일자통보
- 4표준기 소재지이동
- 5교정실시
- 6성적서작성
- 7완료통보/수수료통부
- 8수수료납입/계산서발행
성적서/필증/출고
- 현장출장 교정신청 및 접수
현장출장교정 계측기 품목또는현황(품명,제조회사,규격/정밀도,기기번호,수량)을 작성하여 당사로 신청 접수함.
- 메일
qnq0395@hanmail.net
- 연락처
TEL : 051-292-0395 , FAX : 051-292-0397
-
현장출장교정 가능품목 검토 및 고객과 협의 후 일정확정
- 현장출장교정실시
고객과 협의한 일정에 따라 현장출장교정 실시함.
[처음 거래인 경우나 , 변경사항이 있으신 사업장은 ‘사업자 등록증’ 사본 1부가 필요함.]
출장교정시 현장에서 교정이 불가한 장비는 PICK UP하여 당사교정 Lab에서 교정실시 후 인계 하도록 합니다. - 교정수수료 통보
납부하실 교정수수료 통보(유선, MAIL, FAX)
- 교정수수료입금
교정수수료의 입금은 계좌로 입금 하시기 바랍니다.
교정수수료는 교정완료된 계측기에만 부과됩니다. -
교정성적서, 거래명세표, 세금계산서 등을 발행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