택배교정
택배교정절차
택배교정은 택배접수를 통해 교정을 신청하는 절차입니다.
- 1계측기, 교정접수증 택배발송
- 2접수
- 3교정가능여부판정
- 4교정준비대기
- 5교정실시
- 6성적서작성
- 7완료통보/수수료통부
- 8수수료납입/계산서발행
성적서/필증/출고
- 유의사항
파손의 우려가 없는 장비에 한하여 안전하게 포장후 접수증과 보내주십시오.
- 발송시 첨부
교정접수증 , 담당자 명함, 최초 거래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- 메일
qnq0395@hanmail.net
- 연락처
TEL : 051-292-0395 , FAX : 051-292-0397
- 교정완료
계측기의 교정완료여부는 당사 홈페이지의 메뉴나 유선통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교정수수료입금
교정수수료의 입금은 계좌로 입금 하시기 바랍니다.
계좌번호:신한은행 100-014-672390 (예금주:주식회사 큐엔큐)
※입금하실 경우 회사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※게이지 수령시 결재도 가능함
교정수수료는 교정완료된 계측기에만 부과됩니다.